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리뷰

티빙 드라마 <기적의 형제> 소개 및 줄거리, 등장인물, 결론(리뷰)

by 지니’us 2023. 8. 7.
728x90
반응형

 

 

기적의 형제 소개

현재 JTBC에서 수요일, 목요일에 방영하고 있는 "기적의 형제" 다들 보고 계신가요? 저는 티빙으로 보고 있는데 오랜만에 궁금증을 유발하는 흥미로운 드라마여서 가지고 왔습니다. "기적의 형제"는 윤동주를 꿈꾸는 육동주 작가와 1995년에서 2022년으로 넘어온 이강산이 만나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여정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두 사람은 시대를 초월하는 진실과 정체성을 향한 끝없는 탐구를 하면서 시간의 경계를 초월하는 기적과 비밀의 매혹적인 그물에 얽히게 됩니다. 오늘은 한 번 보면 계속 보게 되는 "기적의 형제" 줄거리 및 등장인물, 리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적의 형제 줄거리 및 등장인물

"기적의 형제"는 윤동주가 되고 싶은 작가 지망생 육동주(정우)를 소개합니다. 육동주는 작가로서의 성공을 꿈꾸지만 이루지 못한 열망의 삶에 갇혀 있습니다. 그러다 어느날 우연히 교통사고 가해자가 됩니다. 그는 교통사고를 통해 피해자 강산(배현성)을 만나게 됩니다. 동주는 강산의 가방에서 원고를 발견하게 되는데 돈이 급했던 그는 그 원고로 책을 출판하게 됩니다. 그 책으로 동주는 한순간에 유명작가가 되며, 그때부터 그의 운명이 바뀌게 됩니다. 그렇게 좋은 날을 보내는 것도 잠시 그 책에 숨겨진 사건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 원고는 사실 27년 전 강산의 형인 이하늘(오만석 추측)이 소평호수 사건의 진실이 쓴 원고였습니다. 세 남자는 강산의 특별한 힘과 그와 육동주가 공유하는 불가사의한 연결고리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 위한 탐구에 착수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정체성과 가해자들에 대한 복수, 사건의 진실을 위해 싸웁니다.

 

반응형


육동주는 살해당한 아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를 알아내고, 자신이 책을 훔친 것을 덮기 위해 강산과 함께 지내게 됩니다. 하지만 강산과 함께하면서 강산을 동생처럼 생각하고 아껴주게 되며, 그 둘은 진짜 형제처럼 서로를 지켜주고 아껴줍니다. 강산은 죽었다가 기적처럼 살아났지만 기억을 잃고 자신도 모르는 초현실적인 힘을 갖게 됩니다. 그 힘으로 강산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와줍니다. 그 후 병원에서 퇴원한 강산은 기억과 가족을 찾기 위해 육동주와 함께 지내게 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이 과거에서 왔다는 것과 소평호수 사건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정체성의 혼란이 옵니다. 또한, 죽었다고 생각한 형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육동주와 함께 사건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자신의 힘을 사용합니다. 이 둘의 초현실적인 만남은 현실과 환상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기상천외한 여정의 시작을 알립니다. 강산과 동주는 시간의 베일 너머에 있는 미스터리를 풀기 위한 열쇠를 쥐고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 흥미로운 여정을 따라, 그들은 다양한 장애물을 만나게 되고, 그들이 그들의 가장 깊은 두려움과 묻힌 비밀에 맞서도록 이끌게 됩니다. 그 이야기는 매혹적인 우여곡절을 통해 전개되며, 시청자들은 강산의 정체라는 매혹적인 수수께끼와 소평호수 사건의 진실, 카이라는 사람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갖게 됩니다. 
 



기적의 형제 리뷰

현재 티빙에서 방영되고 있는 "기적의 형제"는 요즘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을 궁금증에 빠지게 만듭니다. 뒷 이야기가 기대되는 드라마로 정말 추천합니다. 그들의 얽히고 설킨 운명 뒤에 숨겨진 놀라운 진실이 어떻게 밝혀질지 궁금하신 분들은 꼭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